요새 안도현이 인터넷. 방송언론에 더러 나오는데 어느 대학교 교수라네요. 이땅의 국민이라면 그정도는 해야한다. 무능력한 자가 국민위에 군림한다면 사정없이 후려쳐도 된다. 이 나라 국민이 그자의 손아귀에 있는것도 아니다. 멀지않은 장래에 해방을 맞아야한다. 작성자 무너지는.. 작성시간 13.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