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한국사회를 보면 정말 화가납니다 대한민국 이땅에 작은나라에 이념과 사상문제가 원말인가 하는 생각이듭니다 우리끼리 치고 밭고 우리기리 편을 가르는 이런 어처구니 없는 형태를 보면서 마음이 아품니다 이건 아님니다 우리는 건국이래 지금까지 우리말 우리영토를 자기고 살아왔고 우리민족은 외세에 맞서 싸우던 자랑스런 우리영토는 우리가 직힌다는 일념으로 똘똘뭉처 살아온 자랑스런 민족입니다
    그런데 왜 우리가 다른국가 가 아니고 외세 침입에 맞서지못하고 우리민족 우리 대한민국 작은 땅에서 이념과 사상문제로 서로 싸워야 한다는 말입니까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3.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