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서울김포공항에서 이륙하여잠실에도착예정이던 LG소속의혤기가 강남고층아파트에 충돌하여조종사가 숨지는사고가있었습니다 안전불감증인만큼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