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이른추위가있고 11월의마지막주가 시직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되는한주 하시는일과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겁고 힘찬보람있는 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