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경기도과천에있는 서울대공원에서 호랑이사육장에서 사육사가호랑이에게덮치는동시에 물리는사고가있었습니다 중상을입은만큼 조속한치료와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