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님들 힘내세요..내 생활이 촛불과 시간이 맛지안나 참석은 잘못하지만 마음은 항상 촛불님들 응원 합니다 힘내세요 그리고 촛심님도 안녕하시죠..겅강챙기새요.. 작성자 촛불자전거아저씨 작성시간 13.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