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이완용이가 나라을 팔아먹었을 때. 모든 국민은 울고 불고 했지만. 친일파들은 그 정도면 시세껐 잘 받은거라고 했답니다. 이것들이 오늘날에 종북운운 하는것들입니다.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