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로운한주가시작되었습니다 또한2013년의마지막달이 시작이된만큼 계획하시는일이힘차고보람있게잘되는것과 한해를잘마무리하는 그런한달이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