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세계최대도시인 미국뉴욕브롱코스에서 열차탈선사고가있었고 또한한국인1명포함하여 수많은인명피해가있었습니다 지금도사고를수습중인만큼 삼가위로를보냅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