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짐작이 힘드는 형편입니다. 호남도 48% 국민자치구로 만들어야한다.박근혜가 싫으면 중이 절을 떠나는 형태라야된다. 박근혜는 52%국민표밖에 안된다. 작성자 한국정치 지겨워... 작성시간 13.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