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삼성화재배바둑대회에서 우리나라의이세돌9단이 중국의탕웨이싱에 불계패를당했습니다 최근에와서 한국바둑이부진한만큼 다시전열을재정비하여 정상에서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