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의 등급을 제한하여 글쓰기를 제한하는 것은 카페의 성격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글쓰기 제한을 풀어주세요. 작성자 신어산 소나무 작성시간 13.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