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12월달의반이흘러가고있는가운데 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새롭게시작하는한주간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힘차고보람있는 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