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부산광역시영도구의 고가도로공사장에서 붕괴되는사고가있었습니다 그동안밤늦게까지의 무리한공사가원인이었던만큼 숨진분들의삼가조의와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