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3년의한해가 얼마남질않은가운데 연말연시가절정에이르고있습니다 우리주변에힘들고어려운이웃들이많은만큼 이들에게조금이나마 도움을주는 연말이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