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크리스마스전야인 이브입니다 또한사랑과 감사의계절인만큼 불우한이웃을돌봄과동시에 해당축제를즐기심과동시에 지인과가족들하고 즐겁게이브를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