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메리크리스마스" 사랑과감사의계절중의 성탄절당일입니다 지인과가족들과함께 즐거운마음으로보내시는것과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의의미를 되새기는날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