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토교통의한축을담당하고있는 철도교통이정부의정책으로인해서 노조가장기간파업하고있습니다 서민의발을볼모로 하고있는만큼 원만히해결하여 이용에장애가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