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계사 항의하신보수단체 노인 여러분 철도이용비 무료로 이용하시면서 일단 돈내고 이용하시고 말씀하세요 ,,, 그리고 당신들이 봅아준 박근혜 씨 노인과약속한 것들 모조리 어기고있는데 그건 왜말씀못하시나
[참고]무임승차 손실을 보전해달라는 안이다. 보전액으로 요구하는 돈은 한해 3,315억 원 정도다. 서울시 도시철도공사는 이와 별도로 무임제도를 소득에 따라 차등 할인하거나 현재 100% 무임
[ 철도 손실 노조탓 하지말고 무임승차부터 없세고 이야기해야합니다 ]http://news.donga.com/3/all/20131213/59519129/1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