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러운 직업 봤는데 파리가 빵을 먹었어요 그빵을 더러웠지만 먹었어요....괜찮데요.디스커버리 더러운직업... 작성자 kzkzkzkz 작성시간 13.12.27
-
답글 퇴비가 있어서 머리를 누워요 딴거 노요 머리가 벌레가 움직여도 누워있어요..이비에스로 본고에요...논 일하잖아요 그냥 냅두레요.거미 사마귀 .별거 다 있다래요.11개월은 일하죠 근데 2년은 논이 조금이레요. 3년은 논많이있데요.. 작성자 kzkzkzk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