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만....? 우리서민은 정부와 싸우느라 살길없어 각자도생이라는 듣기도 생소한 단어로 연명 해 왔음.촛불국민은 대한민국 정부에 조건부 요구를 해야한다 영남,제주를 제외한 전국을 야권 자치구로 선정하라.서울, 충청지역은 주민의사를 수렴해 정부와 협상결정 하려함.이런 조건으로 정부대표와 담판을 지웁시다.우리 국민은 더 이상 기다리지말고 해결하자.국민대표도 선출하자. 작성자 협상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