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말로만....?
    우리서민은 정부와 싸우느라 살길없어 각자도생이라는 듣기도 생소한 단어로 연명 해 왔음.
    촛불국민은 대한민국 정부에 조건부 요구를 해야한다

    영남,제주를 제외한 전국을 야권 자치구로 선정하라.
    서울, 충청지역은 주민의사를 수렴해 정부와 협상결정 하려함.
    이런 조건으로 정부대표와 담판을 지웁시다.
    우리 국민은 더 이상 기다리지말고 해결하자.
    국민대표도 선출하자.

    작성자 협상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