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해(2013년)를마감하고 새로운한해(2014년)로 넘어가는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계획하시는일과 새로운한해로넘어가는만큼 보람있는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