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개 세정치인가 ?일본의 압자비로 천황에게 혈세로 맹세하고 독제를 하고 많은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아품을 준사람의묘에 참배하는게휴...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4.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