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민의대표기관인국회와 정부각기관들이 새해(2014년)들어와서 시무식(=단배식)을함으로써 새출발하였습니다 주어진직무에서 최선다해국민의신뢰를 얻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