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종 열사 장례식을 알고 서울 역으로 가겠는데 그냥 추모만 하는지 등 알고싶습니다.수고들 하십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죽으면 그만인데 복이 있을리 만무하지만)을 재삼빌고 있으며 가슴 떠는 사람입니다. 여러군데 많이 참석했지만 내일 일정을?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