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남종 열사 장례식을 알고 서울 역으로 가겠는데 그냥 추모만 하는지 등 알고싶습니다.
    수고들 하십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죽으면 그만인데 복이 있을리 만무하지만)을 재삼
    빌고 있으며 가슴 떠는 사람입니다. 여러군데 많이 참석했지만 내일 일정을?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