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들어와서 첫번째로맞이하는 휴일입니다 다시새로운한주가시작되는만큼 계획하시는일이 복되고잘되는 보람있는힘찬 즐거운새로운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