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 절반 국민의 자치구가 더 급한거여.. 통일은 뭔 통일, 통일 할 능력있어..? 능력있으면 칠푸니라 못하지 안그려....? 작성자 칠푸니 식민국 작성시간 14.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