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거봐 !
    3년 동안 경제살리는 청와대 주인이 되겠다고..?

    52% 국민만 기자회견 한거여 ? 48% 국민 자치구 !
    우리 48%도 국민이여. 빨리 자치구 말해봐 . 세금만 받아 월급만 받지말고 꼭 국회에서 따져야 되겠어?

    싫으면 청와대를 돌려 주던지, 그러면 48%국민대표도 세워놓게...
    작성자 칠푸니 식민국 작성시간 14.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