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독립공원 무궁화 홀 행사로 집회에 못나가 죄송하고미안한 마음이며 여러분들깨 송구스럽게 됐습니다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