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내 나가기 전 이곳 저곳 확인해 봐도 집회가 없는 줄 알고 일보고 왔는데 청계광장에서 30차로 열렸군요! 다음 회엔 미리 알려 주어야 출석율이 많아지도록 배려 바랍니다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