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시내 나가기 전 이곳 저곳 확인해 봐도 집회가 없는 줄 알고 일보고 왔는데 청계광장에서 30차로
    열렸군요! 다음 회엔 미리 알려 주어야 출석율이 많아지도록 배려 바랍니다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