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민족최대의명절인 설(구정)연휴가끼어있는 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복되고힘찬 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