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민족최대의명절인 설(=구정)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인들과가족과함께 아무런별다른사건이나사고가없는 복되고힘찬보람있는 그런즐거운연휴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