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 근하신년 " 설명절중의당일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시구요 가족들과즐거운마음으로 설당일을지내시구요 또한1월마지막일인만큼 기쁜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