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설연휴가끝나가고있습니다 또한일상생활로돌아가는 새로운한주가시작되는만큼 계획하시는일이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복된 힘찬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