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심으로 축하 해줄일이 있습니다 매번 뻘짓하고 돈주고 노인들 동원하고 하더니 돈이 떨어 졌나봅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이 또 다시 폐쇄 사유는 월세가 밀리면서 보증금을 다 까먹게 되자 건물주는 보증금 납입을 요구하면서 임의로 사무실을 폐쇄해 버렸다고 합니다 너무나 축하할 일 같습니다 어버이연합 사무실 폐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님니다 2012년에도 사무실 월세가 연체되어 사무실이 폐쇄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노인내들이 박정권야속하다고 어버이연합이야말로 박근혜 정권의 통치 기반을 지탱해주는 절대적인 지지자들이 었다며 원망하며 구걸하고있다고합니다 이놈의 노인내들 제발 쓸때없이 돈낭비 하지말고 집에서 잠자길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4.02.04
-
답글 불쌍한 ... 정말 불쌍한 노인들이에요. ㅠㅠ. ( 몇푼에 이용만 당하시는 .... ㅉㅉㅉ.) 작성자 아우라지 작성시간 14.02.07
-
답글 그런일이 있었네여 ! 고소 하네요 ! 휴 ! 숩슬 하기도 합니다.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