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전남여수바다일대에서 유조선인우이산호가 LG송유관을들이받는 사고가있었습니다 이사고로인해 기름에뒤덮인만큼 조속히수습하여서 일상으로되돌아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