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아와 도움도 못드리지만 꾸준히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정의롭고 상식이 통하는 사회..언제나 도래 할 까요?힘겨운 선봉에 서계신 분들께 미안함과 응원을 합니다.한가지 제안을 드리고 싶어서...산악회 같은 것을 만들어...좀더 평범한 참여를 유도해 보시는건 어떤지...감히 제안드려봅니다.산악회를 운영하면서 운영경비도 마련하고..등등... 작성자 허가이 작성시간 14.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