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국 동부에서 항상 응원합니다. 여기엔 온통 꼴통 미디어들이 장악했습니다. 꼴보기가 싫어서 피해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정통보수를 가장한 자들이 자신들의 이익권 때문에 저런 매국같은 짓을 저지르는 중입니다. 동포사회가 양단되었습니다. 오래된 스토리지만.. 저런 자들도 일본만큼은 용서하지 않습니다. 아이러니지요... 한국이나 미국이나 친일파를 타도하자는 열기는 대단합니다. - 미국 동부에서... 작성자 택견브이 작성시간 14.02.09
  • 답글 나는 오랜간 미국에 산 미국인 신분이지만.. 한번도 한민족임을 잊은 적이 없습니다! 약자를 괴롭히는 자들을 특히 싫어하고 용서하지 않습니다. 작성자 택견브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