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1988년남극킹조지섬에 과학기지인 세종기지건설에이어서 최근(2014년)에들어와서 또다른장보고기지를 설치하였습니다 이것으로인해서 과학이성장하는계기로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