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러시아소치동계올림픽이막을내렸습니다 이번대회에서 우리나라가최고의대회가아니라 최악의대회로 기록이된만큼 점검하여담대회엔좋은모습으로 돌아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