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김천소년교도소에서 어느교도관이 권총을빼돌려서 자살을시도하여서 병원에입원하여치료중에있습니다 보안상구멍이생긴만큼 진상조사와 엄벌에처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