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주중에2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절기상겨울철이끝나가고있는만큼 힘찬보람있는복되고즐거운마음으로 뜾깊게2월의한달을즐겁게 마무리하시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