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국시간으로어제(3월12일)밤에 미국뉴욕에소재를한아파트가붕괴가되었습니다 다행히도한국인은없었지만 폭발과함께 사상자가많은만큼 사고수습과삼가의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