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대한민국의해군함정이었던 천안함폭침4주기가되었습니다 북한의소행이고 아직도그후유증이지속되고있는만큼 안보를더욱든실히하여 다시는이런일이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