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초심님이 토요일 홍대 앞에서 헤어진 뒤 청계광장으로 출발했다가
    단식 투쟁 중인 천막을 뜯어 가는 경찰의 항의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단식 농성 3일 째가 되었고 내일(4, 1일 오후에) 은 그곳에서
    촛불집회가 예정 되어 있다 하니 어려울 때 도와 주는 깨어난 시민
    으로 함께 하여 주실 것을 알립니다. 오늘은 일정이 있고 내일은
    찾아 뵙겠습니다. 그때까지 몸성히!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