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님이 토요일 홍대 앞에서 헤어진 뒤 청계광장으로 출발했다가 단식 투쟁 중인 천막을 뜯어 가는 경찰의 항의와 민주주의 회복을위한 단식 농성 3일 째가 되었고 내일(4, 1일 오후에) 은 그곳에서촛불집회가 예정 되어 있다 하니 어려울 때 도와 주는 깨어난 시민으로 함께 하여 주실 것을 알립니다. 오늘은 일정이 있고 내일은찾아 뵙겠습니다. 그때까지 몸성히! 작성자 허수로 작성시간 14.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