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황제노역판결으로인해서 비판을받아오던 장병우광주지방법원장에대해서 사표가최종수리되었습니다 공정치못한일이었던만큼 이번일로인한 전관예우가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