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동계올림픽종목중에하나인 스피드스케이팅선수였던 이규혁선수가 선수생활을마감하는 은퇴를하였습니다 아쉬움이남는만큼 지도자포함제2의도약이잘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