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인천남구에소재를한 다세대주택에서 기초생활을하던 노모와지체장애인이 숨지는안타까운사건이있었습니다 복지의사각지대에있었던만큼 위로와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