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봄이지만이른더위가기승인가운데 4월중순의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계획하시는 일이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힘찬 복된새로운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