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33주년 5.18 광주 민주화운동기념일 이땅에 민주주의를 쟁취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우리 전라도 광주시민들이 목숨을 잃었는가 그분들의 넋을 위로하고 기르는 날이다 대한민국에 사는 국민들이여 광주시민들께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어라 호남이 아니었으면 과연 민주화를 이루었을까 난 후회없다 빛고을 광주시민이라는것을, 전라도 광주에 태어난것을 늘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몸이 죽는 그날까지 난 절대 전라도를 버리지 않을것을 하늘에 맹세하겠다...작성자ⓧ자유민주주의작성시간13.05.18
자비로우신부처님 철권으로 유린당하는 대한민국 불쌍히 여기소서 독재자한명때문에 수많은 국민이 신음하는 참상이 발생합니다 5.18광ㅈ부항쟁때 무고한시민이죽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학살범전두환노태우는 떵떵거리고잘살고있네요 루마니아차우세슼처럼 공개총살시켜야 하는 데 민족청산이되지못한아픔이있네요 박씨 하야하게해주세요 !!!작성자알파에서오메가작성시간13.05.17